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270만장애인소식

270만장애인소식

2021.10.27 「LG전자, 접근성 강화 ‘수어 상담서비스’ 본격 운영」 관리자 2021-10-28

LG전자는 지난 26일 장애인 고객들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‘수어 상담서비스’를 본격 시작한다고 밝혔다. 


LG전자 고객상담서비스 자회사인 하이텔레서비스는 최근 청각·언어장애 고객들이 손쉽게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수어상담센터를 오픈했다.

수어상담센터는 수어통역사 자격을 갖춘 전문 상담사가 청각·언어장애 고객과 수어로 상담하고 서비스엔지니어와 고객 간의 대화를 수어로 통역한다. 

출처 : 웰페어뉴스(http://www.welfarenews.net) 

(http://www.welfarenews.net/news/articleView.html?idxno=79192)

다음글 : 2021.11.04 「스위치 앱, 시각장애인 사용자 편의기능 추가」
이전글 : 2021.10.19 「2021 장애인문화예술축제 ‘A+ Festival After’ 열려」

목록 댓글